전체메뉴
 
사이트 내 전체검색

SPEC

고유 판매 제안(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유컴어스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 25-01-17 01:05

본문

소비자에게 경쟁사가 제공하지 않거나 못하는 무언가 특징적인 것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자사 제품을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말한다. 

1940년대 미국 광고전문가 로저 리브스(Rosser Reeves)가 제품이 더 비싼 가격에 경쟁사 제품보다 더 잘 팔리도록 만드는 

획기적인 차별화 전략의 핵심을 표현하기 위해 만든 개념이다. 

실체가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고유 판매 제안은개발하기도 어렵고 똑같이 따라 하기도 어렵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SPEC GROUP
BRINGFEEDBACKIDEALOADREQUESTSPECTHUMBNAIL

5CM FLOW

소싱

대한상공회의소


리스펙

파싱
로데이터
썸네일
상품명
상세페이지


상품등록

프라이싱
대량등록
서드파티


주문관리

통발
수집툴